반응형
https://www.mk.co.kr/news/economy/11058640
“돈이 없지 가오가 없냐”…한국, 과시용 소비 세계 4위 - 매일경제
팍팍한 살림살이에도 한국이 주요 20개국 중 과시성 소비 부문(식음료)에서 4위에 올랐다는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보고서가 나왔다. 4일 한국 딜로이트 그룹이 발표한 ‘딜로이트 컨슈머 시그널
www.mk.co.kr
이게 바로 소비는 곧 감정이라는 거야.
감정을 컨트롤 하는 것이 곧 돈을 버는 방법이라는 것이야.
반응형
'투자 > 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40706_경제뉴스 (0) | 2024.07.27 |
---|---|
240705_경제뉴스 (0) | 2024.07.07 |
240703_경제뉴스 (0) | 2024.07.07 |
240702_경제뉴스 (0) | 2024.07.07 |
240701_경제뉴스 (0) | 2024.07.07 |